[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마지막 방송에서 MC 서경석은 “공부하려면 체력이 중요하죠.”라며 방청객 30명과 출연진 3명에게 보약을 전달했는데 그 전달한 보약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보약은 오가닉한의원(대표원장 이원복)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제조하여 협찬한 ‘수능환’이라고 한다.
|
수능환의 특징과 복용법으로는 아침 공복에 하루 한 알씩 복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효능과 효과는 수험생의 스트레스로 인한 열(熱)을 내려주며 기(氣)와 혈(血)을 보충해서 피로감을 덜어줌으로써 잠자는 시간을 줄여주며 잠을 잘 때는 빠르게 REM 수면으로 이르게 해 준다고 한다. |
수능환은 여러 논문들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예로부터 수험생보약으로 유명한 총명탕과 조선시대에 장원급제를 위해 양반들이 복용했던 장원환에 공진단의 사향을 넣어 업그레이드된 환약으로 수험생에게 필요한 다양한 원료를 배합해 만든 오가닉한의원만의 보약이라고 한다.
오가닉한의원(대표원장 이원복)에 따르면 ‘수능환’이라 명명된 이 보약은 그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아 특허 출원까지 되었다고 한다. (특허명 : DHA 함유 기억력 강화 및 피로회복 증진용 한약재 조성물 수능환 및 그 제조방법 / 출원번호: 10-2014-0078191)
수능환의 특징과 복용법으로는 아침 공복에 하루 한 알씩 복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효능과 효과는 수험생의 스트레스로 인한 열(熱)을 내려주며 기(氣)와 혈(血)을 보충해서 피로감을 덜어줌으로써 잠자는 시간을 줄여주며 잠을 잘 때는 빠르게 REM 수면으로 이르게 해 준다고 한다.
수능환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인 빠른 효과로 인하여 자기 전에 복용할 시 집중력강화와 체력증강의 효과로 잠이 오지 않을 수 있으니 아침 공복에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시험기간에 벼락치기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잠을 극단적으로 줄여야 할 경우에는 프리미엄 수능환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프리미엄 수능환은 기존 수능환에 비해 효과적인 약재가 농축되어있어 순간적인 부스터 역할을 해 주며 따라서 시험기간인 4일 정도나 모의고사당일 수능당일 같은 날은 프리미엄 수능환을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오가닉한의원(대표원장 이원복)은 수능 100일을 앞두고 ‘수능 대박 기원 할인 행사’를 7월8일부터 8월7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무더위와 장마로 체력보충이 필요한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오가닉한의원에서 발명하여 특허 출원된 수능환을 20% 할인하면서 사향공진단의 사향이 가미된 프리미엄 수능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가닉한의원 대표원장 이원복박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학능력시험으로 체력이 저하된 수험생들이 건강을 챙기면서 좋은 성과가 나길 기대한다.”며 수능기적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press@hk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