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디한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015년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오가닉한의원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관리자
한의원 소개 유기농 공진단/경옥고 통풍클리닉 뇌발달클리닉 수능환 위드스타
 
작성일 : 15-04-06 10:40
수험생 집중력·기억력 높여주는 '수능환' 선봬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008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7520018&cl… [1182]
공부의 핵심은 집중력이다. 하지만 고도의 집중력을 마지막까지 유지하기란 쉽지 않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곤이 쌓이고 신경은 예민해진다. 요즘처럼 포근한 바람이 부는 봄철은 활동량이 늘고 신진대사 기능이 활발해지면서 쉽게 피로감을 느낀다. 혹독한 입시기간 내내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영양 섭취와 체력관리가 필요하다.

 오가닉한의원은 과거를 준비했던 선조가 복용했던 총명탕·장원환을 토대로 수험생 집중력·기억력·체력을 높여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 ‘수능환’(사진)을 개발했다. 특히 공진단에 사향을 추가해 효능을 배로 높였다. 총명탕은 마음을 맑고 평안케 해 집중력·기억력을 높여준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총명탕은 잘 잊어버리는 것을 치료한다. 오래 복용하면 하루에 천 마디 말을 외울 수 있다’고 설명한다. 장원급제를 돕는 장원환은 입시준비로 불안한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킨다.

 수능환은 아침 공복에 하루 한 알씩 십어 복용한다. 부족한 기혈을 보충해 면역력을 높여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하는 것이 기본 약리작용이다. 깊은 잠을 유도해 짧은 수면시간 동안 효과적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했다.

체질·연령에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다. 인체 안전성도 뛰어나다. 수능환에 사용하는 약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유기농 국산 한약재다. 산지에서 직송한 약재를 소량씩 환 형태로 만들어 공급한다.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수능환’도 있다. 기존 수능환에 두뇌발달에 효과적인 약재를 농축했다. 중간·기말고사 기간이나 모의고사·수능 당일 등 중요한 날 복용하면 짧은 시간 집중력을 높인다.

 이원복 오가닉한의원 대표원장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입시 초반인 4월이 중요하다”며 “부족한 체력을 수능환으로 보강하면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